4월12일 송천초 동문 봉사회 감사드립니다.
비오는 토요일 오후 송천초 동문 봉사회에서 봉사오셔서 우비를 입고 비를 맞으며 텃밭 흙을 뒤집어주시고 맥문동을 잘라 주셨고 기관 구석구석 쓱쓱싹싹 구슬땀 흘리시며 청소해 주셨습니다. 무거운 물품 이동에는 함께 협동하여 힘을 써주시는 송천초 동문 봉사회 회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부활의 은총이 가정안에 가득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마음, 진실한 마음, 감사하는 마음
비오는 토요일 오후 송천초 동문 봉사회에서 봉사오셔서 우비를 입고 비를 맞으며 텃밭 흙을 뒤집어주시고 맥문동을 잘라 주셨고 기관 구석구석 쓱쓱싹싹 구슬땀 흘리시며 청소해 주셨습니다. 무거운 물품 이동에는 함께 협동하여 힘을 써주시는 송천초 동문 봉사회 회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부활의 은총이 가정안에 가득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달 젓째주 월요일 피곤함도 잊으시고 아동들 이미용 봉사를 해주시는 김0미님께서는 섬세한 손길과 사랑으로 아동들의 이미용 봉사를 해주십니다. 오랜봉사로 아동이 어떤 헤어스타일을 원하고 잘 어울리지는 조언해 주시고 봉사해 주시는 김0미님께 마음모아 감사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든 안에서 행복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티자노 강동강일점 조 0 원장님 부부께서 이미용 봉사를 오셔서 이미용을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쉬는 오전시간에 피곤함도 잊으시고 정성스런 손길로 아동들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해주시고 봉사 오시면서도 가락시장에서 미리 주문한 과일 후원까지 해주시는 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정안에 행복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랜기간 동안 아동들의 생일잔치에 봉사오셔서 사랑담고 정성담은 맛있는 생일잔치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팬콤코리아 봉사팀에서 이번달에는 스파게티, 샐러드, 김밥, 샌드위치, 팬케이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아동들의 맛있게 먹는 모습에서 힘을 얻으신다는 팬콤 코리아 봉사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들 안에서 축복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월 넷째주 토요일 오후에 자원봉사를 오시는 송천초 동문봉사회에서는 남성 자원봉사자분들이 많으셔서 힘이 많이 필요한 봉사를 해주고 계십니다. 이번달에는 옥상 화단 흙 뒤집기, 기관차량 세차, 바닥매트 세탁, 식당, 다목적실, 지하경당, 계단을 청소해 주셔서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원분들 가정안에 행복가득 웃움가득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남다름님과 이레님께서 활동하고 계시는 요맘때 중식 봉사팀에서 짜장면, 백짬뽕, 탕수육과 화이트 데이를 맞아 특별한 디저트인 생과일 푸딩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오랜 봉사로 다져진 팀워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들어진 요리는 아동들에게 기쁘고 행복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마음모아 감사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들 안에서 은총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640지구 천지로타리 클럽에서 봉사오셔서 겨울이라 협소한 공간에서 신발세탁을 하게 되시는데도 어려움 없이 웃음꽃 피우시며 깔끔하게 세탁해 주셨고, 아동들이 식사하는 공간도 반짝반짝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셨습니다. 회원님들 한분 한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들 안에서 보람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달에 한번 쉬는날 피곤함도 잊으시고 기쁜마음으로 봉사오셔서 아동들에게 마음을 다하여 이미용을 오랜 동안 해주고 계시는 김0미 봉사자님께 마음모아 감사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들 안에서 은총 가득하시기를 마음모아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인원의 아동들의 이미용을 하기 위해서는 만만치 않는 비용을 있어야 하는데 매달마다 봉사를 와주시는 아티자논 강동강일점 조 0 원장님 부부께서 오셔서 전문가의 손길로 아동들 이미용 봉사를 해주고 계십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두분 가정안에 행복가득 사랑가득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동들의 생일잔치가 있는 매월 첫토요일에 봉사오셔서 생일잔치 음식 봉사를 해주고 계시는 팬콤 코리아 봉사팀은 음식을 준비하면서도 웃음꽃을 피우시고 아동들에게 음식을 담아주면서도 웃음꽃을 피우시며 행복을 선물해 주고 가셨습니다. 팬콤 코리아 봉사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